UPDATED. 2024-03-25 14:38 (월)
한국도로공사, 창립 50주년 고속도로 특별박람회 4-5일 개최
한국도로공사, 창립 50주년 고속도로 특별박람회 4-5일 개최
  • 임성지 기자
  • 승인 2019.07.0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창립 50주년 고속도로 특별박람회 4-5일 개최

 

 

 

한국도로공사 제공
한국도로공사 제공

 

한국도로공사는 7월 4일(목)부터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고속도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로 고속도로 특별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도로공사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대한민국 근대화와 산업화의 길을 열었던 고속도로의 지난 50년과 미래 스마트 고속도로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주제의 학술행사도 함께 열린다. 학술행사는 3가지 주제로 '한반도 고속도로', '고속도로의 역할과 미래', '국민 안심 고속도로'이며 도로교통 분야 전문가들의 다양한 정보교류와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사담당자 및 최근 입사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일사천리’ 채용설명회, 중소기업을 위한 기술마켓 설명회,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유튜브 LIVE 방송, 유현수 셰프가 진행하는 ‘휴게소를 부탁해’, 잼라이브 퀴즈쇼, VR 시뮬레이터 및 안전띠 체험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첫날인 4일에는 박람회 개막식에 앞서 도로의 날 기념식이 진행되며, 이강래 한국도로협회장(現한국도로공사 사장)을 비롯해 유관기관 단체장, 임직원, 포상 수상자 등 6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국도로공사 봉영채 도로교통연구원장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고속도로의 지난 50년과 미래 스마트 고속도로까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