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 팬들 열기 여전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 팬들 열기 여전
  • 김남근 기자
  • 승인 2023.06.3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 팬들 열기 여전

 

ⓒ(주)위즈온센

 

마마무의 첫 월드투어 MAMAMOO WORLD TOUR <MY CON> 서울 실황을 담은 영화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가 개봉 첫 주 “콘서트를 못 갔다면 꼭 봐야 할 영화!”, “마음 따뜻해지는 멤버들의 인터뷰”라는 팬들의 호평을 끌어낸 가운데, 개봉 2주 차 현장 특전과 이벤트를 공개했다.

 

팬들의 사랑에 대한 화답으로 ‘6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특별 엽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마마무 로고로 장식된 이번 특별 엽서는 소장 가치를 자극한다.

 

주말인 7월 1일(토)에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CGV 동대문, 연남,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응원봉 상영회인 ‘무무봉 상영회’가 진행된다. ‘무무봉 상영회’를 예매한 관객들은 마마무의 응원봉인 무무봉을 흔들며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기도 가능해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감동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과거 글로벌 팝스타에 국한되었던 공연 실황 다큐멘터리 “콘서트 필름”은 K-POP 인기몰이에 힘입어 국내 가요 시장에서 이제는 낯선 장르가 아니다. 최근 영화 차트에서 BTS, 블랙핑크 등 해외에서 높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들의 콘서트 실황 영화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K-Culture가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하면서 K-POP 가수들의 공연은 국외에서도 수요가 높은 문화 콘텐츠가 되었다. 그러나 K-POP 인기 스타들이 세계 곳곳의 팬들을 직접 만날 기회는 흔치 않다.

 

이러한 맥락에서 콘서트 필름은 K-POP 스타들에게는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매개체인 동시에, 팬들에게는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를 마치 콘서트장 1열에서 관람한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어 K-POP 시장에서 주목받는 콘텐츠로 떠올랐다.

 

최근 개봉한 콘서트 필름 중에서 마마무의 성공적인 첫 월드투어 MAMAMOO WORLD TOUR <MY CON>을 생생하게 담아낸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의 약진이 두드러진다.

 

영화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의 관람평도 화제다. CGV 홈페이지 리뷰 섹션에는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관람객들은 이번 영화에 대한 진한 여운과 가슴 벅찬 감동을 전하고 있다.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는 서울을 비롯한 글로벌 18개 지역을 순회하며 성공적인 월드투어로 마무리된 ‘MAMAMOO WORLD TOUR <MY CON>의 시작인 서울 콘서트를 가장 가까이서 담아낸 영화다. 생생한 화면과 사운드가 살려낸 실감 나는 콘서트 현장감,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아티스트 마마무의 진심이 더해져 즐거움, 열기, 감동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