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몬트란 인디아, 재테크 혁신의 10주년을 기념하다
몬트란 인디아, 재테크 혁신의 10주년을 기념하다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3.11.29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뭄바이, 인도, 2023년 11월 29일  /PRNewswire/ -- 몬트란 인디아(Montran India)가 인도에 혁신적인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 의미 있는 이정표를 남기며 당사 10주년을 자랑스럽게 기념했습니다.

2013년에 몬트란이 아시아로 첫 확장을 하여 개시된 이후로 몬트란 인디아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 금융 분야를 변혁하며 금융의 디지털 혁신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결제 시스템을 만들어 내려는 당사의 노력은 업계에 새로운 표준을 세우며 국가 전반에 걸쳐 금융 기관에 힘을 더했습니다.

몬트란 인디아의 첫 성과 중 하나는 인도의 상업 금융을 변혁한 국가 자동 결제(NACH) 시스템을 시행한 것입니다. 이러한 결제 네트워크는 인도에 걸쳐 다양한 공공 및 민간 부문 금융에 시행되었으며 몬트란을 인도 금융 분야의 중요한 브랜드이자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지위를 확립하게 했습니다. 몬트란의 인프라 결제 시스템은 하루에 1억 건이 넘는 거래를 처리하며 인도 결제 스택 성장 스토리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해 왔습니다.

몬트란의 여정은 종합적이며 장래에 대비하는 거래 처리 허브(TPH)의 출시, 마이크로 서비스 및 클라우드 레디 애플리케이션의 채용 및 기업 포털의 도입 등 여러 핵심 발전 사항으로 강조됩니다. 이러한 혁신은 인도의 디지털 및 현금 없는 경제에 대한 비전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이번 10주년은 단순한 이정표일 뿐만 아니라 결제의 미래를 개척하려는 노력을 나타냅니다. 저희는 앞에 놓인 기회들과 탐험하게 될 새로운 지평, 그리고 다가오는 미래에 저희가 계속해서 미칠 영향에 대해 들떠있습니다."라며 찰스 월시(Charles Walsh) 몬트란 인디아 최고경영자는 전했습니다. "당사 고객의 계속된 지원과 팀의 헌신을 통해 저희는 혁신을 끌어내고, 금융 서비스를 개선하며, 모두를 위한 더 포용적이며 효율적인 금융 환경을 위해 기여할 것입니다."

획기적인 업적으로 가득한 십 년을 기념하며 당사는 세계 금융을 통합하기 위한 당사의 목적의식을 견실하게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의식은 재테크 분야에 대한 당사의 혁신적인 공헌을 계속해서 고취하고 형성하고 있습니다. 몬트란은 이러한 여정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맡아주고 있는 고객, 파트너 및 팀원에게 감사를 표하며 통합된 효율적인 글로벌 금융 시스템을 형성하는 데 있어 중심적인 역할을 맡는 것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몬트란 소개

몬트란은 선도적인 결제 및 보안 시장 인프라 솔루션 제공업체로 80개가 넘는 국가에서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시설 및 운영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금융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montran.com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연락처: 베로니가 알바로(Verónica Alvaro) 

전화: +(593) 2 323 0349 Ext. 321

 

 

SOURCE Montran Corporati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