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Trina Solar, 브라질서 모듈 및 트래커 공급
Trina Solar, 브라질서 모듈 및 트래커 공급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3.11.3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라질 90MW PV 발전소에 제품 납품

상파울루 2023년 11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 Trina Solar (SHA: 688599)가 브라질 EPC 도급업체 Fiber X와 공급 협약을 체결하고 CEMIG SIM 프로젝트에 태양광 모듈 및 트래커를 납품한다. CEMIG SIM 프로젝트에는 브라질 미나스제라이스주의 분산형 태양광 발전소 여러 곳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용량은 90MW이다.

Trina Solar는 이번 협약에 따라 고성능 Vertex DEG21-660W 모듈과 Vanguard 1P 태양광 트래커를 공급하게 된다. Trina Solar는 남아메리카의 5대 태양광 트래커 공급업체 중 하나로, 고객의 태양광 발전소에 더 나은 가치를 전달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Vertex 모듈과 Vanguard 트래커를 통합한 솔루션을 활용하면 210mm 양면 모듈의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다. Fiber X와의 협업은 남아메리카에서 Trina Solar가 공급하는 통합 제공 솔루션의 표준이라고 할 수 있다.

TrinaTracker Vanguard 1P는 구동 방식 및 구조 설계 시 특허 기술을 활용하여 고르지 않은 지형에 특히 적합하고 강풍에도 안정성 있게 작동하며 설치 및 유지 보수에 드는 노동력을 줄일 수 있다. 이 제품은 작년에 출시된 후 현재까지 브라질에서 1GW 이상 공급됐다.

고급 210mm 제품 기술 플랫폼에 기반을 둔 Trina Solar의 Vertex 660W 모듈은 효율성, 전력, 에너지 수율, 신뢰성을 개선하고 균등화 발전 원가(LCOE)를 낮췄다. 해당 모듈은 정적 기계 부하 표준 시험 및 기타 엄격한 시험 5개를 통과하여 확고한 신뢰성을 입증하며 고객에게 높은 가치를 계속 제공하고 있다.

또한 Vertex 660W 모듈은 PVEL 신뢰성 시험에서 9년 연속 우수한 성적을 거둬 유수의 기관으로부터 뛰어난 신뢰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Trina Solar의 210mm 모듈 누적 선적량은 올 3분기까지 90GW를 넘어서며 세계 1위를 차지했다.

Trina Solar 남아메리카의 Alvaro Garcia-Maltras 사장은 "모듈과 트래커를 통합한 솔루션은 브라질에서 Trina Solar가 채택한 새로운 사업 모델이다."라고 설명하면서, "Trina Solar Vertex DEG21 시리즈 모듈은 210mm PERC 양면 셀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출력이 670W에 이른다. Vanguard 1P 트래커는 210mm 모듈 크기에 정확히 맞으며 컨트롤러, 알고리즘, SCADA 플랫폼과 자사의 스마트 제어 시스템을 조합하면 모듈 앞면과 뒷면에서 면각을 조정하고 전력 발전 역량을 극대화하는 우수한 태양광 트래커 시스템이 된다."고 덧붙였다.

출처: TrinaTracker

SOURCE TrinaTrack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