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자카파, 전례없는 창의적인 글로벌 캠페인인 '입술에 영혼을'을 실시하여 다크 스피릿의 세계를 강렬한 놀라움으로 가득한 세계로 재정의하다
자카파, 전례없는 창의적인 글로벌 캠페인인 '입술에 영혼을'을 실시하여 다크 스피릿의 세계를 강렬한 놀라움으로 가득한 세계로 재정의하다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3.12.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을 일깨우고 고객과 깊은 연결감을 만들어 내는 캠페인

뉴욕, 2023년 12월 22일 /PRNewswire/ -- 자카파의 고향인 과테말라의 파릇파릇하고 무성한 경치에는 해발 7,500피트의 속에 있는 자카파의 노후화된 시설인 마법같은 '구름 위의 집'이남아 있습니다. 이는 스피릿 세계에서 소수인 여성 마스터 블렌더 명인 로레나 바스케즈(Lorena Vásquez) 세심한 감독 하에 아주 많은 수의 나무통이 숙성되고 있는 장소입니다. 로레나가 럼을 완벽하게 숙성하려고 결심했을 , 믹스코로 이동되어 700명이 넘는 여성으로 구성된 커뮤니티에 의해 손으로 페타테 밴드로 쌓여진 자카파의 시그너쳐인 굴곡진 병에 부어지기 전에 손수 고른 나무통은 세심하게 혼합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대화형 다중 채널 보도 자료를 경험하십시오: https://www.multivu.com/players/English/9237151-zacapa-launches-first-ever-global-creative-campaign-lips-to-soul/

자카파의 모금은 오래가는 인상을 남기며 맛있는 리퀴드의 맛부터 숨막히는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이야기와 층을 계속 발견하며 경험하는 느낌까지 여정을 떠나게 해줍니다. 이는 전례없이 세계적으로 창의적인 자카파의 캠페인인 '영혼에 입술을'에 영감을 발견감과 상승감이며 고객분들이 따뜻하고 경이로 가득한 세계를 발견하게 해줍니다. 감각에 불을 붙이고 수상 이력이 있는 유일무이한 리퀴드 경험과 사랑에 빠지게 하는 세계, 그것이 바로 자카파입니다.

환기를 시켜주는 강렬한 자카파의 이중 언어로 은밀한 분위기를 가진 '영혼에 입술을' 캠페인은 고객분들이 고급스러운 세계에서 갈구하는 깊이에 대한 갈망에 응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율동적인 시는 고객분들을 과테말라의 무성하고 꿈을 꾸는 듯한 경치에 영감을 받은 매우 감각적인 영화 속으로 끌어들입니다. 영화는 당사의 위버의 작업 중인 손뿐만 아니라 자카파가 구름 위에서 숙성되는 방식을 영화처럼 포착하며 자카파의 핵심에 커뮤니티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줍니다. 캠페인은 자카파의 브랜드 뿌리가 가진 마법과 역사를 반영하여 깊은 연결감을 자아내는 에너지 가득한 묘사를 함께 엮고 발견을 통해 경외감과 경이로움을 펼쳐냅니다.

"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는 저희 브랜드에 있어 울트라 프리미엄 럭셔리 럼이 실질적으로 범주1 안의 모든 성장을 끌어내는 시기 중요한 순간입니다."라며 크리스티나 (Christina Choi) Diageo 상무는 전했습니다. "저희는 깊이 대한 고객분들의 바람에 응답하여 사람들이 자카파를 시음할 느끼는 즉각적인 감각의 연결감에 생명을 불어넣고 싶었습니다. 우리의 상상력을 붙잡으며 우리 안에 있는 경이로움에 불을 붙이는 경험으로 놀라는 것보다 멋진 느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바로 저희가 '영혼에 입술을' 에서 성취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니암 번즈(Niamh Burns) Diageo 자카파 글로벌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창의적인 컨셉에 걸쳐 저희가 선택한 선별, 빛의 사용 시적인 감각은 감상하는 이들을 감각의 여정으로 떠나게 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저희는 다크 스피릿의 세계를 재정의하고 있으며 브랜드를 대담하고 현대적인 공간으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저희의 사명은 세계의 다양한 청자와 공명하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 속으로 럼을 선보이는 너머까지 뻗칩니다."

'영혼에 입술을' 캠페인은 뉴욕에 위치한 럭셔리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forceMAJEURE 파트너십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The Whale 프로덕션의 지원을 받았고, 수상 이력이 있는 영화제작사인 Caroline Koning 디렉팅을 받았습니다. 캠페인은 세계 시장에 공개되며 자카파의 역사에 있어 세계를 주도하는 최대 규모의 캠페인이 것입니다. 이캠페인은 매력적인 디지털 OOH, 엄선된 시장의 TV, 유료 소셜(우선 Facebook Instagram), PR 이벤트로 구성된 탄탄한 마케팅 조합에서 지원할 예정입니다.

자카파는 21 이상의 고객분들만 책임감 있게 시음을 즐길 것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자카파 럼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zacaparum.com 방문하세요. Facebook Instagram @zacaparumusa에서 브랜드를 팔로우하여 '영혼에 입술을'의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영원한 당신의 자파카 드림.

자카파  소개 과테말라에서 만들어진 자카파 럼은 예술 작품이며 인내, 풍부함, 품질 장인의 블렌딩으로 구성된 하나의 표현입니다. 자카파의 마스터 블렌더인 로레나 바스케즈는 39년이 넘는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전통적으로 남성이 주도하는 업계에서 소수의 여성 리더 명입니다. 자카파 23번인 자카파 에디시옹 네그라 자카파 XO 세계의 고급 주류 상점, 레스토랑에서 구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zacaparum.com 참조하십시오.

DIAGEO NA 소개 

Diageo 알코올 음료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며 조니 워커, 크라운 로얄, 불렛 뷰캐넌 위스키, 스미노프, 시락 케텔 보드카, 카사미고스, 데레온 훌리오 데킬라, 캡틴 모건, 베일리, 탱커레이 기네스 탁월한 브랜드 컬렉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Diageo 뉴욕증권거래소(NYSE: DEO ) 런던증권거래소(LSE: DGE) 상장되어 있으며 당사 제품은 세계 18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Diageo, 당사 직원, 브랜드 실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diageo.com 방문하세요. Diageo 세계적으로 책임감 있는 음주 리소스인 www.DRINKiQ.com 방문하여 정보, 이니셔티브 모범 사례 공유 방법을 살펴보세요. Twitter Instagram 팔로우하여 Diageo North America 관한 소식과 정보를 확인하세요. @Diageo_NA





















1 울트라 프리미엄 럼 +17%, 럭셔리 럼 +17.8%, 3년 CAGR | RSV % 성장률 [기간: 2019년 7월~2020년 6월부터 2022년 7월~2023년 6월] (결합된 Nielsen/NABCA)

SOURCE Zacapa Ru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