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외계+인' 2부 긴장과 쾌감을 오가는 다채로운 액션 명장면
'외계+인' 2부 긴장과 쾌감을 오가는 다채로운 액션 명장면
  • 손보승 기자
  • 승인 2024.01.1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계+인' 2부 긴장과 쾌감을 오가는 다채로운 액션 명장면

 

ⓒCJ ENM/케이퍼필름

 

대세 배우들의 시너지와 스펙터클한 액션, 독창적인 볼거리로 개봉 첫 주 흔들림 없는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본격 흥행 레이스를 예고한 영화 <외계+인> 2부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는 액션 명장면 BEST 3를 공개했다.

<외계+인>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첫 번째 액션 명장면은 고려 시대에서 펼쳐지는 ‘무륵’(류준열), ‘이안’(김태리), ‘능파’(진선규)의 다채로운 액션이다. 1부의 얼치기 도사에서 완성형 도사로 귀환한 ‘무륵’은 몸을 사리지 않는 도술 액션으로 ‘이안’을 위기의 순간마다 구해주는 동시에 극에 유쾌한 리듬감을 더한다. ‘이안’은 권총을 비롯해 고난도 와이어 액션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2부에 새롭게 등장하는 맹인 검객 ‘능파’는 비검을 활용한 수준급의 검술 액션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관객들은 “시공간을 초월한 코믹 판타지 액션! CG가 대박이에요!”(CGV_혜야****), “SF 사극 액션과 코믹함이 좋다!”(CGV_mi****), “무협과 SF가 섞인 독특한 장르”(CGV_ma****), “칼 휘두르면서 지아비라고 하는 류준열이랑 대뜸 총부터 들고 보는 김태리 조합 절대 못 참는다”(인스타그램_m****) 등 고려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액션 시퀀스에 극찬을 보내고 있다.

두 번째 액션 명장면은 달리는 기차 안에서 펼쳐지는 액션이다. 얼떨결에 현대로 온 두 신선 ‘흑설’(염정아)과 ‘청운’(조우진)이 우연히 현대 문명인 기차에 탑승하게 되는 가운데, 상황을 파악하기도 전에 뜻밖의 위기에 처하는 장면은 웃음을 유발하는 동시에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썬더’(김우빈)가 기차 위에서 ‘삼식이’(윤경호)와 맞닥뜨리고, 빠른 속도로 달리는 기차 위에서 완성한 스릴 넘치는 액션은 짜릿한 쾌감을 전한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액션과 염정아, 조우진의 케미가 한층 커졌다.”(네이버 영화_fo****), “개그, 액션, 캐릭터의 매력 모두 잡았다!” (롯데시네마_허****), “스토리, 액션이 짜릿하고 너무 재밌어요.” (메가박스_ss****), “액션+SF+CG 종합선물세트 영화!” (메가박스_to****) 등 <외계+인 > 2부에서 펼쳐지는 한층 강력해진 신검 쟁탈전과 액션에 대해 호평을 보내고 있다.

마지막 액션 명장면은 <외계+인> 2부 액션의 정수가 담긴 마지막 액션 시퀀스다. 마침내 한 장소에 모이게 된 인간과 도사들은 하바의 폭발을 앞둔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설계자와 대결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안’은 하바의 폭발을 막으려 하고, ‘무륵’과 ‘썬더’, ‘민개인’, ‘흑설’, ‘청운’은 저마다의 강점을 발휘한 합공으로 짜릿한 팀플레이를 완성하며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다. 이에 영화를 본 관객들은 “마지막 장면 쾌감이 미쳤다!”(네이버 영화_pa****), “마지막 전투씬은 웅장하고 뭉클했어요.”(롯데시네마_채****), “시원한 액션과 배우들의 명연기,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CGV_핑크****) 등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처럼 다시 보고 싶은 액션 명장면 BEST 3를 공개한 <외계+인> 2부는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재미로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