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Vantage Markets, NEOM McLaren Extreme E Team과 파트너십 유지
Vantage Markets, NEOM McLaren Extreme E Team과 파트너십 유지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2.0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던 2024년 2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종합 자산 브로커 Vantage Markets(이하 Vantage)[https://www.vantagemarkets.co.uk/?cxd=51395_660017&affid&utm_source=tmbtpr01&utm_medium=prelease&utm_campaign=awareness&utm_content=text&ls=uk_gb_en_tmbtpr01_prelease_awareness_text_mclrn2024_gy2 ]가 NEOM McLaren Extreme E Team과 3년 연속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가기로 했다.

Extreme E는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 제고와 지속 가능성 가치 증진을 사명으로 삼은 오프로드 레이싱 시리즈로, 남녀 드라이버로 구성된 팀이 전기 SUV를 타고 오지의 극한 환경을 가로지르는 레이싱을 펼치는 게 특징이다.

Vantage와 NEOM McLaren Extreme E Team은 지난 2년간 전통적인 파트너십을 뛰어넘는 역동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다. 양 측의 협업 노력은 우수성, 성능, 미래 지향적 혁신을 추구하는 공통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다.

파트너십은 McLaren Technology Centre. Vantage Foundation에서 Vantage Foundation 출범으로 정점을 찍었다. Vantage Foundation은 NEOM McLaren Extreme E Team이 기증한 중고 자동차 차체와 드라이버 작업복을 경매에 부쳐 모금한 기금으로 설립됐다.

David Shayer Vantage 영국 법인 CEO는 "NEOM McLaren Extreme E Team과의 지속적인 협업은 혁신과 우수성을 중시하고 각자의 분야에서 긍정적인 흔적을 남기려는 공통된 노력이 빚어낸 산물"이라며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이번 시즌 레이스에서 최고의 기량을 보여줄 재능 있는 드라이버인 Cristina Gutiérrez와 Mattias Ekström의 팀 합류를 축하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Vantage 소개

Vantage[https://www.vantagemarkets.com/ko/ ]는 외환, 원자재, 지수,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채권 차액결제거래(CFD)등의 매매를 위한 민첩하고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자산 브로커이다.

13년 이상의 업력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트레이딩 생태계, 수상 경력에 빛나는 모바일 트레이딩 앱[https://vfxapp.onelink.me/UxDH/pr4pt07f ], 고객이 매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사용자 친화적인 매매 플랫폼을 제공하는 등 브로커의 역할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Vantage 앱은 App Store나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 스마트한 트레이딩 @vantage'

http://www.vantagemarkets.com/

CFD는 레버리지 활용으로 큰 손실이 발생할 위험이 높은 복잡한 상품이다. 이 업체를 통해 거래하는 개인 투자자 계좌의 72.93%가 스프레드 베팅과 CFD를 거래할 때 손실을 봤다. 따라서 거래 전 CFD의 작동 원리를 이해하고 있는지, 높은 손실 위험을 감당할 수 있는지를 모두 고려해야 한다.

파생상품 거래는 본래 위험하다. 따라서 모두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며, 전문 고객의 경우 초기 투자금보다 훨씬 많은 손실을 볼 수 있다. 트레이더는 기초자산을 소유하거나 이에 대한 권리를 갖지 않는다. 과거 성과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도 않으며 세법 변경에도 영향을 받는다. 본 웹사이트의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이며, 귀하나 귀하 고객의 개인적인 목표나 재정 상황 또는 니즈를 고려하지 않는다. 거래 결정을 내리기 전에 법률 문서를 읽고 충분히 위험을 이해하길 바란다. 독립적인 자문을 구할 것도 권한다. .

전화 통화 및 온라인 채팅 대화는 녹음 및 모니터링될 수 있다. 웹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견해, 의견, 기술 시장 정보 또는 논평은 일반적인 교육적 성격일 뿐이며 개별 고객의 투자 목표나 재정적 자원 내지 위험에 대한 태도를 고려하지 않으므로 투자 조언의 성격에 맞지 않고 투자 조언으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지역 제한

당사는 캐나다, 중국, 루마니아, 싱가포르, 미국과 같은 특정 관할권 거주자와 FATF 및 유럽연합(EU)과 유엔 제재 목록에 포함된 관할권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더 자세한 내용은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 참조[https://www.vantagemarkets.co.uk/].

본 사이트의 정보와 제공되는 상품 및 서비스는 현지 법률이나 규정에 위배되는 국가 또는 관할권의 누구에게도 배포할 의도가 없다.

Vantage 산하 Vantage Global Prime LLP의 거래는 영국 금융감독청(Financial Conduct Authority)의 승인과 규제를 받는다. 라이선스 번호는 FRN: 590299이며, 주요 사업장은 7 Bell Yard, London WC2A 2JR, UK에 있다.

SOURCE Vantag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