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리얼티원그룹, 라스베가스 슈퍼볼 주간을 뒤흔들어
리얼티원그룹, 라스베가스 슈퍼볼 주간을 뒤흔들어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2.13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팩 행사를 통해 전문가들에게 왜 그들이 최고의 부동산 브랜드와 함께 하는 지를 상기시켜

라구나니구엘, 캘리포니아, 2024년 2월 13일 /PRNewswire/ -- 현대적이고 목적 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랜차이저  중 하나인 리얼티원그룹인터내셔널(Realty ONE Group International)은 2024년 원서밋인터내셔널 기간 동안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더베네시안에서 지난 슈퍼볼 주간에 거의 3,000명의 관중을 뒤흔들었다. 이 독특한 동종 유일의 행사는 영향력 있는 메시지와 놀라운 공연을 제공한 아이코닉한 연사와 연예인들을 통해  미국 전역과 20개국의 부동산 전문가들을 열광시켰다.

프로그램을 열기 위해 라스베가스레이더스의 쿼터백 에이단 오코넬(Aidan O'Connell)의 패스를 받은 리얼티원그룹 CEO이자 창업자 쿠바 즈비그뉴( said Kuba Jewgieniew)는 "우리는 우리 행사와 슈퍼볼을 짝 지을 만큼 대담하고 유일한 부동산 프랜차이저이다 - 이는 모두에게 믿을 수 없고, 인생을 바꾸는 프로그램이었다"면서 "우리는 우리의 쿨처(COOLTURE)와 우리가 매일 행하고 있는 영향력을 축하하고 올해 그것을 분쇄할 수 있도록 재충전하기 위해 하나로 모였다!"고 말했다.

미식축구를 주제로 한 이 행사 "전설이 만들어지는 곳"의 주 공연자는 NFL 명예의 전당 헌액자 페이튼 매닝(Peyton Manning), 인기 스포츠 캐스터 에린 앤드류즈(Erin Andrews), 그리고 아메리카스갓탤런트(AGT)의 테리 크루즈(Terry Crews)가 포함됐다. 라스베가스레이더스 하우스 밴드와 레이더스 치어리더들은 행사 첫 날 관중들을 일으켜 세웠고 그 에너지는 아래를 포함하여 다른 초청 연사와 공연자들과 함께 결코 그 방을 떠나지 않았다.

  • 제이드 시몬스(Jade Simmons), 세계적인 협주 피아니스트이자 엄청난 연사
  • 존 도렌보스(Jon Dorenbos), 전 NFL 선수, AGT 파이널리스트이자 마술사
  • 제시 이츨러(Jesse Itzler), 기업가, 저술가이자 래퍼
  • 아메리카스갓탤런트 슈퍼스타 크리스티 셀라스(Kristy Sellars)
  • NFL의 전설 브라이언 울라처(Brian Urlacher), 닉 로워리(Nick Lowery), 닐 스미스(Neil Smith)와 윌리 걸트(Willie Gault)도 등장하여 원마켓플레이스에서 손님들을 영접했다.

4회 연례 원케어즈워크는 일요일 비벌리카터재단 창립자 칼 카터와 함께 라스베가스스피어 주변을 산책하는 사람들을 이끌었는데, 이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했을 때 스피어가 흑색과 황금색으로 변했다. 두 차례 슈퍼볼 챔피언에 올랐던 닐 스미스는 스미스와 데릭 토마스의 서드앤드롱파운데이션에 도움이 될 연례 우먼스런천에서 연설했으며, 월요일 저녁 이 브랜드의 엘리트 전문가들은 탑프로듀서 리셉션에서 상을 받았다. 피츠버그스틸러스의 DJ 디지털 데이브는 화요일 밤 타오나이트클럽에서 색종이 조각으로 가득한 블랙앤드골드 갈라를 뒤흔들며 이 서사적인 행사를 마무리했다.

업계 유일의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얼티원그룹인터내셔널은  현재 미국 49개 주, 워싱턴 D.C. 및 20개 국가 및 영토의  400개 이상의 지역에 1만 9천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www.OwnAOne.com에서 입수 가능하다.

리얼티원그룹인터내셔널

리얼티원그룹인터내셔널은 동사의 원퍼포스 즉, 한번에 하나의 집, 하나의 꿈, 하나의 삶을 전세계에 그 문을 여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현대적이고 목적 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이다. 동 조직은 동사의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 풀서비스 중개, 역동적인 쿨처, 원유니버시티를 통한 탁월한 비즈니스 코칭, 훌륭한 지원과 동사 전용 기술인 z원을 통해 20개 국가와 지역 4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에 1만9천 명 이상의 부동산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직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리얼티원그룹은 엔터프리너 지에 의해 3 년 연속 넘버 원  부동산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계속해서 성장 중으로서 동사 고객 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와 프랜차이즈 오너들에게 문을 열어 두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RealtyONEGroup.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60011/4540827/realty_one_group___logo.jpg

 

 

SOURCE Realty ONE Grou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