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해리윈스턴, 중국 항저우에 소매 살롱 오픈
해리윈스턴, 중국 항저우에 소매 살롱 오픈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2.1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저우, 중국, 2024년 2월 13일 /PRNewswire/ -- 전설적인 "다이아몬드의 왕", 그리고 국제적인 명품 브랜드인 해리윈스턴이 중국 항저우에 새로운 소매 살롱의 개장을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울린 상업지구의 번화한 중심부에 위치한, 유명한 항저우 타워의 1층에 위치한 새로운 140제곱미터의 살롱은 오늘날 구할 수 있는 최고급 다이아몬드와 희귀한 원석들을 포함 해리윈스턴의 정교한 보석과 타임피스 컬렉션을 진열한다.

해리윈스턴 CEO 네일라 하이에크(Nayla Hayek)는 "풍부한 문화적, 역사적 유산으로 존경 받는 현 저장성의 수도인 항저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활기찬 정신을 가진 중국의 중요한 문화적, 경제적 중심지 중 하나" 라면서 "해리윈스턴의 새로운 살롱의 개장은 중국 본토에서 8번째 위치를 차지하고 있고, 2천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도시에 시대를 초월한 유산을 가져다 준다"고 말했다.

새로운 살롱은 스트리트 레벨에 4개의 라이트 박스로 악센트를 준 아름다운 크레임 트레버틴 스톤 파사드를 통해 손님을 맞이하며, 타워 내부의 입구는 시그니처 골드 로제트 모티브로 장식된 해리윈스턴의 상징적인 게이트 입구를 특징으로 한다.

내부는 현대적인 화려함과 함께 시대를 초월한 해리윈스턴의 유산을 반영한다. 부드러운 타우프와 그레이 색상의 팔레트는 공간의 따뜻함과 평온함을 더하며, 맞춤형으로 디자인된 래커와 앤티크 가구, 호화로운 실크 및 맞춤형 샹들리에는 전통적인 윈스턴 스타일의 변형을 반영한다. 우아한 배치는 하우스의 고급 보석과 타임피스, 신부 컬렉션 및 고급 보석을 위한 전용 공간을 제공하는데 이는 유명한 해리윈스턴의 신중하고 매우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보장한다.

해리윈스턴

1932년 뉴욕에서 설립된 해리윈스턴은 훌륭한 보석과 고급 시계 제작의 궁극적인 기준을 계속 세우고 있다. 존커, 호프, 윈스턴 레거시 그리고 윈스턴 블루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원석들 중 일부의 획득에서부터 레드 카펫 위를 장식하는 할리우드 최고의 여성들까지, 해리윈스턴은 80년 이상 그곳에서 최고의 상징이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332496/Harry_Winston_Hangzhou_Salon_1.jpg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332497/Harry_Winston_Hangzhou_Salon_2.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708757/Harry_Winston_Logo.jpg 

 

SOURCE Harry Winston, In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