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APE 2024: 싱가포르 포토닉스 산업의 최신 혁신 공개 예정
APE 2024: 싱가포르 포토닉스 산업의 최신 혁신 공개 예정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2.2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싱가포르내 아시아 포토닉스 산업의 최신 혁신 및 새로운 응용 분야 공개 예정

싱가포르 2024년 2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포토닉스 플랫폼의 브랜딩과 네트워킹을 위한 세계 최고의 아시아 포토닉스 엑스포(Asia Photonics Expo, APE)가 곧 개막한다. 이번 엑스포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싱가포르에 위치한 샌즈 엑스포 & 콘벤션 센터 B2(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리며 참관객들에게 광통신, 광학, 반도체, 레이저, 적외선, 감지 및 디스플레이 기술을 포함한 광범위한 광전자 공학에 대한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싱가포르에서 사업의 확장과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하고자 하는 참관객은 링크[https://reg.asiaphotonicsexpo.com/en/index.html?ly=EN-PRNews2024-Feb-0226 ]에서 무료입장권을 등록할 수 있다.

아시아 포토닉스 산업의 최신 혁신 기술과 새로운 적용 분야에 초점을 맞춘 APE 2024는 15,000평방미터의 인상적인 전시 공간을 자랑하며 세계 곳곳에서 400개 이상의 포토닉스 기업이 참가하는 등, 포토닉스 발전의 최전선을 살펴볼 수 있는 독보적인 플랫폼 역할을 한다.

APE 2024 주요 하이라이트: 

1. 글로벌 쇼케이스APE 2024에는 싱가포르, 일본, 한국, 미국, 유럽, 중국 등 다양한 지역과 국가의 전시관이 마련될 예정이며 참가업체 목록은 다음 링크[https://exhibitors.asiaphotonicsexpo.com/gwen/cplist.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 궁극의 소싱 허브: APE는 칩, 부품, 장치, 장비, 애플리케이션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선도적인 포토닉스 공급업체를 한자리에 모아, 새로운 공급업체를 찾는 구매자를 위한 최고의 원스톱 행사이다. 또한 APE는 구매자와 공급업체 간의 독점적인 일대일 비즈니스 매치메이킹 기회를 제공한다. 매혹적인 전시품은 다음 링크[https://exhibitors.asiaphotonicsexpo.com/gwen/cplist.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3. 동시 개최되는 다양한 콘퍼런스와 행사: 전시회 기간 동안 APE는 3일간 역동적인 학술 및 산업 포럼을 개최하여 최첨단 기술을 탐구하고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포토닉스 산업 내 새로운 트렌드를 탐구한다. 아시아 라이트 콘퍼런스(The Asia Light Conference)에서는 마이크로 및 나노 포토닉스, 토폴로지 포토닉스, 비선형 광학 및 기능성 레이저, 그리고 첨단 제조 등의 영역에서 참석자들을 몰입 시킬 예정이다. 아시아 포토닉스 산업 개발 포럼(The Asia Photonics Industry Development Forum)은 데이터 센터, 마이크로 나노 공정, 범반도체 광학 기술과 같은 주요 주제에 초점을 맞춘다. 또한 PHOTONICS @ SG 2024 콘퍼런스는 전문가들이 모여 포토닉스 분야의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발전을 촉발하고, 최첨단 연구와 실제 응용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촉매제 및 네트워킹 플랫폼 역할을 한다. APE는 참가자들에게 싱가포르의 현지 연구기관, R&D 센터 및 기업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기업들을 위한 독점적인 현장 투어를 제공하여 심도 있는 학습과 소통을 위한 귀중한 기회를 창출할 예정이다. 더 많은 콘퍼런스와 이벤트는 다음 링크[https://www.asiaphotonicsexpo.com/hyylb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4. 최첨단 포토닉스 기술과 아시아의 신규 용도 시장 탐구: APE는 아시아의 신흥 애플리케이션 시장을 선도하는 최첨단 기술을 선보인다. 아시아 지역의 포토닉스 산업은 데이터 센터, 통신, 가전, 첨단 제조, 반도체, 의료 등의 분야가 빠르게 확장되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APE에 참석하므로 참관객들은 업계 선도 기업과의 토론 및 협업에 참여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십의 성장을 촉진하고 해외 시장 개발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

참관객들은 3월 6일부터 8일까지 싱가포르 샌즈 엑스포 & 콘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APE에 참가하여 아시아 포토닉스 혁신의 최전선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엿볼 수 있다. 등록은 다음 링크에서 가능하다[https://reg.asiaphotonicsexpo.com/en/index.html?ly=EN-PRNews2024-Feb-0226 ].

APE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asiaphotonicsexpo.com.

SOURCE Asia Photonics Expo (APE) Organizing Committe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