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레다텍, 캘리포니아주 다나포인트에서 2024년 3월 17-19일에 열리는 제36회 연례 ROTH 투자자 컨퍼런스에 참가한다고 발표
레다텍, 캘리포니아주 다나포인트에서 2024년 3월 17-19일에 열리는 제36회 연례 ROTH 투자자 컨퍼런스에 참가한다고 발표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3.06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벡시티, 2024년 3월 6일 /PRNewswire/ -- ADAS, AD 및 주차 애플리케이션에 특허 받은 혁신적인 AI 기반 저수준 센서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 기술 레다비전(LeddarVision) ™을 공급하는 자동차 소프트웨어 회사 레다텍홀딩스(LeddarTech Holdings Inc.("레다텍")(나스닥: LDTC))는 레다텍 사장 겸 최고경영책임자 프란츠 셍텔레미(Frantz Saintellemy)와 최고재무책임자 크리스 스튜어트(Chris Stewart)가 제36회 연례 ROTH 컨퍼런스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일시:

20243월 17-19일

행사명:

36회 연례 ROTH 투자자 컨퍼런스 행사와 등록 정보

장소:

캘리포니아주 다나포인트 리츠칼튼라구나니구엘

2023년 12월 21일, 레다텍은 프로스펙터캐피탈과의 성공적인 사업 통합을 발표하고 "LDTC"라는 티커 심볼로 나스닥 상장사가 되었다. 동사는 이 발표 이후 두 가지 제품을 출시하고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2024에서 동사의 자동차 소프트웨어를 성공적으로 시연했다. 레다텍은 2024년 1월 31일 시장에 첫 번째 투자자 및 사업 실적 컨퍼런스 콜을 실시하고 최근 성과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했다.

레다텍 사장 겸 CEO 프란츠 생텔레미는 "당사는 탁월한 역사와 획기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어 레다텍을 정말로 특별하고 매력적인 투자 전망을 가진 회사로 만든다"면서 "우리의 이야기와 발전을 보여주기 위해 곧 있을 행사에 잠재적인 투자자 그리고 업계 분석가들과 함께 참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다텍

2007년에 설립되어 퀘벡시에 본사를 두고 몬트리올, 토론토,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R&D 센터를 추가로 두고 있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회사인 레다텍은  ADAS, 자율주행(AD) 및 주차 애플리케이션의 설치를 가능하게 하는 종합적인 AI 기반 저수준 센서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레다텍의 자동차 등급 소프트웨어는 첨단 AI 및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환경의 정확한 3D 모델을 생성함으로써 더 나은 의사결정과 더 안전한 내비게이션을 달성한다. 확장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이 고성능 기술은 OEM 및 1-2 티어 공급업체가 활용하여 자동차 및 오프로드 차량 ADAS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레다텍은 ADAS, AD 및 주차 기능을 향상시키는 150개 이상의 특허 출원(80개 부여) 기술을 통해 다수의 원격 감지 혁신을 진행하고 있다. 차량 주변에 대한 인식 능력 개선은 글로벌 모빌리티를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이며, 지속가능하고, 경제적으로 만드는 데 중요하다. 이것이 레다텍이 가장 널리 채택된 센서 융합 및 인식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되도록 추구하는 원동력이다.

레다텍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LeddarTech.com과 링크트인트위터 (X)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입수할 수 있다.

미래 예측성 언급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특정 언급은 1995년 미국 민사 증권 소송 개혁법, 1933년 개정 증권법 섹션 27A 및 1934년 개정 증권거래법 섹션 21E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성 언급으로 간주될 수 있는데(미래 예측성 언급은 적용 가능한 캐나다 증권법의 의미 내의 미래 예측성 언급과 미래 예측성 정보를  포함한다) 여기에는 레다텍의 예상 전략, 미래 운영, 전망, 목표 및 재무적 예측과 기타 재무적 메트릭스가 포함되지만 그것들에 국한하지 않는다. 미래 예측성 언급은 본질상 예측적이며 미래의 사건이나 조건에 의존하거나 그것들에 대한 언급을 포함하며, "가능하다", "일 수 있다", "해야 한다", "할 수 있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계획하다", "가능하다", "믿다", "추정하다", "추측하다", "의도하다" 등의 단어와 기타 이들과 유사한 표현들을 포함한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언급은 미래 예측성  언급이다. 미래 예측성 언급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고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 현재의 신념과 가정을 근거로 한다. 실제 결과는 다른 요인을 포함하여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요인의 결과로 미래 예측성 언급에 포함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i) 레다텍의 최근 사업 결합으로 예상되는 이익이 실현되지 않을 가능성; (ii) 기업 결합 또는 기타 정산 또는 조사와 관련하여 주주 소송이 제기될 경우 상당한 방어, 배상 및 책임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 (iii) 일반적인 경제 및/또는 산업 특화 조건의 변경; (iv) 레다텍의 사업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사업 결합에 따른 중단 가능성; (v) 주요 인력을 유지, 유치 및 채용할 수 있는 레다텍의 능력; (vi) 사업 결합의 결과를 포함하여 잠재적인 역작용 또는 고객, 직원, 공급업체 또는 기타 당사자와의 관계 변화; (vii) 레다텍의 재무 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업 결합에 따른 기존 사업 관계의 변경을 포함한 잠재적인 사업의 불확실성; (viii) 입법, 규제 및 경제 발전; (xi) 테러 행위, 전쟁 또는 적대 행위의 발생과 악화 및 에피데믹, 팬데믹 또는 질병 발생(코로나19 포함)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재앙적 사건의 예측 불가능성 및 심각성 뿐만 아니라 전술한 요인들에 대한 경영진의 대응; (x) 자본 및 자금 조달에 대한 접근 및 부채 계약 준수를 유지하는 레다텍의 능력; (xi) 레다텍의 사업 모델 실행, 설계 기술 채택 성취 및 의미 있는 수익 창출 능력; (xii) 기타의 리스크 요인들은 2023년 9월 30일에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대한 20-F 양식의 레다텍 연간 사업 보고서에 들어 있는 리스크 요인들을 포함하여 레다텍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한 보고서에 상세하게 나와있다. 앞서 언급한 중요한 요인들의 목록이 완전한 것은 아니다. 레다텍은 해당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의 결과에 상관없이 미래 예측성 언급을 수정 또는 업데이트하거나, 그 밖의 다른 미래 예측성 언급을 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연락처:

Daniel Aitken, 글로벌마케팅, 홍보 및 투자자관계 담당 부사장, 레다텍홀딩스 전화: + 1-418-653-9000 내선 232 daniel.aitken@LeddarTech.com

Leddar, LeddarTech, LeddarVision, LeddarSP, VAYADrive, VayaVision과 관련 로고는 레다텍홀딩스와 그 자회사들의 상표 혹은 등록상표이다. 기타 모든 브랜드, 제품명과 마크는 그들 각각 소유주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식별하는데 사용되는 상표 혹은 등록상표이거나 일 수 있다.  

레다텍홀딩스는 나스닥 상장사이며 그 티커 심볼은 "LDTC"이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353637/LeddarTech_Inc__LeddarTech_Announces_Participation_at_36th_Annua.jpg

SOURCE LeddarTech In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