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Akamai, 보안 방어 강화 및 간소화를 위한 App & API Protector의 새로운 기능 공개
Akamai, 보안 방어 강화 및 간소화를 위한 App & API Protector의 새로운 기능 공개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3.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어 7 DDoS 방어 및 고급 머신 러닝 등 향상된 기능 제공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 2024년 3월 6일  /PRNewswire/ -- 온라인 라이프를 강력하게 지원하고 보호하는 Akamai Technologies(NASDAQ: AKAM)는 오늘 정교한 애플리케이션 레이어 DDoS(Distributed Denial-of-Service) 공격에 대한 고급 방어 기능을 포함해 주력 제품인 Akamai App & API Protector에 중요한 기능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향상된 레이어 7 DDoS 방어 기능은 짧은 DDoS 공격 버스트를 정밀하게 탐지하고 방어하며 클라이언트 평판 점수를 활용해 전송률 제한을 개선한다. 또 하나의 새로운 기능인 URL 방어는 고도로 분산된 공격 중에 정상적인 트래픽의 우선 순위를 스마트하게 지정해 핵심 URL, API, 마이크로서비스의 가용성을 보장한다.

App & API Protector는 또한 머신 러닝을 활용해 브라우저 동작에 대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확보하는 동시에 오탐률을 최소화하고 악성 봇을 더욱 효과적으로 탐지할 수 있는 브라우저 사칭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App & API Protector 사용자에게 추가로 제공되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간편한 온보딩 시작 - 몇 번의 클릭만으로 셀프 서비스 온보딩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설정을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 CVE 보안 카탈로그 - Akamai의 보호 기능에 맞춰 보안 작업의 우선순위 선정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고객이 CVE(Common Vulnerabilities and Exposure)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해 취약점에 대한 Akamai의 적극적인 보호 조치를 결정하고, 위협 수준을 평가하고, CVE 세부 정보에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Client-Side Protection & Compliance - Akamai Client-Side Protection & Compliance는 고객이 PCI DSS v4 규정과 수많은 업계 및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표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고급 SOCC 서비스 - SOCC(Security Operations Command Center)를 통해 맞춤형 지원과 우선순위가 지정된 에스컬레이션 경로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가장 정교한 사이버 위협에 한발 앞서 대응할 수 있다.
  • 보안 애널리틱스 업데이트 -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대시보드, 설정 변경 표시기, 웹훅 알림, 간편한 공유를 위한 단축 딥링크이 포함되어 운영을 간소화하고 애널리틱스 기능을 강화한다.

루페시 초크시(Rupesh Chokshi) Akamai 애플리케이션 보안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Akamai App & API Protector의 진화는 혁신과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을 향한 Akamai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라며 "이러한 머신 러닝의 개선 사항과 공유 텔레메트리는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방어를 강화하고 간소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오늘날의 디지털 경제에서 기업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전략적 우위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Groupe Rocher의 그룹 최고 정보 보안 책임자인 제롬 에티엔(Jerome Etienne)은 "Akamai와의 협업에 매우 만족한다. Akamai는 최신 보안 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하는 솔루션을 통해 뛰어난 안정성과 성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Akamai 팀은 Groupe Rocher 팀의 연장선상에서 매우 전문적인 방식으로 행동하고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 지원을 제공한다. 덕분에 안전하고 효율적인 쇼핑 경험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새로 발표된 기능은 고객의 보안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Akamai의 노력을 반영한다. App & API Protector는 고객이 현재와 미래의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선제적이고 지능적인 방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Akamai 소개

Akamai는 온라인 라이프를 지원하고 보호한다. 전 세계 주요 기업들은 매일 수십 억 명 고객의 생활, 업무, 여가를 지원하고 디지털 경험을 안전하게 제공하기 위해 Akamai 솔루션을 활용한다. 대규모 분산 엣지 및 클라우드 플랫폼인 Akamai Connected Cloud를 통해, Akamai는 사용자와 가까운 곳에서 애플리케이션 및 경험을 제공하고 위협을 먼 곳에서 차단한다. Akamai의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 콘텐츠 전송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kamai 웹사이트(https://www.akamai.com/ko), 블로그(akamai.com/ko/blog)를 확인하거나 X(구 Twitter)와 LinkedIn에서 Akamai Technologies를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하기

짐 루빈스카스(Jim Lubinskas)

Akamai Media Relations

703.907.9103

jlubinsk@akamai.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84815/4579174/Akamai_v1_Logo.jpg

SOURCE Akamai Technologies, In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