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SERMATEC, BNEF로부터 티어 1 에너지 저장 시스템 제조업체로 선정
SERMATEC, BNEF로부터 티어 1 에너지 저장 시스템 제조업체로 선정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3.0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이 2024년 3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Shanghai Sermatec Energy Technology Co., Ltd.(이하 SERMATEC)는 업계를 선도하는 에너지 디지털 인텔리전스 운영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2024년 1분기 Bloomberg New Energy Finance(BNEF) 티어 1 리스트에 1등급 에너지 저장 시스템 제조업체로 선정됐다. 또한 2023년 S&P Global Markit이 선정한 중국 10대 통합업체 중 6위를 차지했다.

Bloomberg BNEF가 에너지 스토리지 제조업체를 평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평가 기준은 제조 공장을 소유하고 자사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에 중점을 두었다. 티어 1 에너지 스토리지 브랜드로 선정되려면 지난 2년 동안 최소 6개의 적격 프로젝트에 제품을 공급했거나 공급하기로 계약해야 하며, 각 프로젝트는 1MW 또는 1MWh 이상이고 BNEF 에너지 저장 자산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업계 선도 기업으로 널리 인정받는 SERMATEC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 저탄소 및 친환경 개발 촉진, 청정에너지 미래 구축에 힘쓰고 있다.

BNEF 등급은 자체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해당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만 고려한다. 1등급 에너지 저장 브랜드는 지난 2년 동안 최소 6개의 적격 프로젝트에 제품을 공급했거나 공급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프로젝트 규모는 1MW 또는 1MWh 이상이어야 하고 BNEF 에너지 저장 자산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돼 있어야 한다. 업계 선도 기업으로 널리 인정받는 SERMATEC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 저탄소 및 친환경 개발 촉진, 청정에너지 미래 구축에 힘쓰고 있다.

Li Feng SERMATEC 회장은 "SERMATEC이 지금까지 이룬 성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 팀은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확신한다. 중국 10대 에너지 저장 시스템 제조업체 및 솔루션 제공업체인 SERMATEC은 구체적인 행동과 글로벌 지속가능성 발전 기여를 통해 UN의 탄소 중립 목표와 탄소 배출 제로를 위한 글로벌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혁신과 꾸준한 성장을 통해 더 큰 성공을 이루다

티어 1 리스트와 글로벌 상위 랭킹 진출은 세계적인 에너지 저장 시스템 제조업체로서 SERMATEC의 전반적인 강점과 경쟁 우위를 입증하는 것이다. SERMATEC은 전 세계적으로 총 5GWh에 달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했으며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북미, 아프리카, 남미 시장으로 사업과 운영을 확장했다.

SERMATEC은 중국에서 10개 이상의 100MWh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를 완료했으며, 회사에서 개발한 여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TÜV의 CE 인증을 받았다.

디지털, 지능형 솔루션 통해 지속 가능 개발 가속화

SERMATEC은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통해 업계 리더로서 글로벌 에너지 절약과 에너지 구조 전환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에너지 운영 부문에서 기업의 신재생 에너지 자산 운영, 유지 보수, 관리를 지원하며, 전력 거래 플랫폼에서는 고객의 수익 증대를 위한 디지털 및 지능형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24년 SERMATEC은 글로벌 로드맵을 더욱 발전시키고 국제적 영향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1월과 2월에는 프랑스 Open Energies와 폴란드 ENEX에서 상업용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전시했으며, 향후 독일 Intersolar Europe, 미국 RE+, 필리핀 솔라 앤 스토리지 등 주요 전시회를 통해 고객 및 업계 전문가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SERMATEC 소개

2017년 설립된 SERMATEC은 업계를 선도하는 에너지 디지털 인텔리전스 운영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en.sermatec-e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SERMATE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