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4 09:22 (목)
최다빈·김연아, 신구(新舊) 조합으로 감동 전한 아이스쇼
최다빈·김연아, 신구(新舊) 조합으로 감동 전한 아이스쇼
  • 김남근 기자
  • 승인 2018.05.2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다빈 선수 인스타그램 계정 캡처
ⓒ 최다빈 선수 인스타그램 계정 캡처

지난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피겨스케이팅 개인전 쇼트와 프리스케이팅에서 합산 199.26점을 받아 종합 7위를 기록한 최다빈 선수가 20일부터 3일간 열리는 ‘SK텔레콤 올댓 스케이트 2018’에서 첫 아이스쇼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아이스쇼에서는 대한민국 피겨 유망주인 최다빈 선수와 대한민국 피겨의 전설 김연아가 함께 무대를 꾸며 큰 화제를 모았다.

20일 첫 공연 이후 최다빈 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his Is For You”라는 글귀와 더불어 김연아와의 공연 모습을 담은 아이스쇼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이날의 감동을 팬들과 이어갔다.

ⓒ 최다빈 선수 인스타그램 계정 캡처
ⓒ 최다빈 선수 인스타그램 계정 캡처

해당 게시글은 4시간여 만에 7,500개 이상의 좋아요가 달리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어제 영상으로 봤어요. 정말 아름다웠어요”, “투 샷 진짜아름답다ㅠㅠㅠㅠㅠ엉엉”, “여왕님 옆 공주님이시네”, “다빈선수 어제 너무 예쁘고 새로운 모습이었어요” 등 응원의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최다빈 선수는 이번 아이스쇼 하루 전인 19일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아이스쇼는 처음이다. 우상인 연아 언니와 전설적인 스케이터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저의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